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 신규 모델 23일 출시

김주경 기자 2018.05.16 14:23:12

▲‘릴 플러스’ 신제품 스틸컷. (사진=KT&G 제공)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 모델 체인지 제품을 23일 첫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릴 플러스’는 기존 ‘릴’ 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으로 히팅기술 및 청소기능이 추가됐다. 

듀얼히팅 기술을 적용해 전용스틱에 열이 닿는 면적을 넓혀 전용스틱이 고르게 가열해 부드러운 흡연감을 구현한 데 이어 히터에 점착된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화이트닝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디자인도 변화했다. 디바이스 외관에 ‘소프트 코팅’을 적용해 그립감이 부드럽고, 전원버튼에는 기기 작동 시에만 은은하게 빛이 나는 ‘히든 LED’를 채택했다.

테두리는 ‘메탈 프레임’으로 감싸 절제되고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게는 84g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가벼워졌고 색상은 기존 ‘화이트’와 ‘블루’에서 ‘다크 네이비’가 추가돼 총 3종이 출시된다.

‘릴 플러스’는 약 25% 할인되는 쿠폰을 발급받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존 ‘릴’을 구매하기 위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았던 소비자들도 1회에 한해서 추가발급이 가능하다. 할인쿠폰과 제품에 대한 사항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T&G는 ‘릴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전용 캡 액세서리를 지급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