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4월 문화가 있는 날' 맞이 이벤트 기획

오는 25일 수요일 기획전 무료관람 및 28일 토요일 연계행사 개최

이병곤 기자 2018.04.19 17:19:12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오는 25일 수요일 기획전 무료관람 및 28일 토요일 연계행사를 개최한다. 

연계행사는 융복합동향전 《구조의 건축》참여작가 윤제호와 함께하는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를 개최한다.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는 현 진행 중인 《구조의 건축》참여 작가 윤제호의 퍼포먼스로 진행한다. 윤제호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수원화성의 구조에서 발견된 패턴과 조선시대 제례악의 일부분을 컴퓨터로 발전시켜 미디어 작품을 선보인다. 관객은 과거에서 현재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시간의 스펙트럼을 규칙과 불규칙, 확장과 축소, 반복과 비반복적 요소를 통해 경험하게 된다.

오는 28일 오후3시 30분 전시실에서 개최하는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 행사는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가와 함께하는 작품 감상과 함께 윤제호 작가의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2018년 봄 여행주간’을 맞아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기획전 무료관람을 실시한다. 현재 융복합동향전 《구조의 건축》 및 여성미술특별전 《금하는 것을 금하라》가 미술관 전관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4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