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EXO... 찬열, 과거 세훈에게 “너 머리 안 감았냐” 극강 디스

이경민 기자 2017.12.15 16:41:35

▲컴백 앞둔 EXO,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티저 스틸컷


아이돌 그룹 EXO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엑소는 15일 자정 공식사이트 및 SNS를 통해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멤버 시우민, 세훈이 바리스타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다.

▲2015년‘찬열이의 구빰방송’ 네이버브이앱 영상 캡쳐


한편, 과거 네이버브이앱에서 엑소 찬열이 세훈을 극강 디스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015년 12월 당시 엑소 찬열은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찬열이의 구빰방송’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날 찬열은 ‘2015 MAMA’ 리허설이 끝난 이후 숙소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등 눈길을 끌었다.

이날 찬열과 세훈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누워 얼굴을 맞대고 영상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 가운데 찬열은 자신에게 밀착해 있던 세훈에게 “너 머리냄새 난다” 며  “머리 언제 감았냐 ”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찬열의 갑작스러운 폭로에 두 사람은 빵떠지면서 웃음을 참지 못했고 한참 뒤에야 진정하면서 가까스로 방송을 끝마칠 수 있었다. 

방송 말미에 찬열은 팬심을 의식한 듯 “머리에서 좋은 향수 냄새가 났다”며 분위기를 급하게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