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1차 BOF 특강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 초청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험·아시아 한류뷰티 강연

이소정 기자 2017.09.13 09:58:07

▲1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이 BOF의 부대행사인 'BOF 특강'에 특별강사로 참석해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부대행사인 'BOF 특강'이 오늘(13일) 오후 2시 부산 경상대학교 진리관(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2017 BOF가 준비한 특별한 강연 'BOF 특강'에서는 패션·뷰티, 푸드, K-POP, 드라마·영화 분야의 명사들이 부산 소재 대학교를 찾아 재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BOF 강연을 통해 지역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올해는 4회에 걸쳐 부산지역 대학교를 찾는다.

1차 BOF 특강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이 나선다. 유양희 원장은 슈퍼모델 메이크업 전문가로 지난해 진행된 BOF 한류스타 뷰티전에서 메이크업 클래스를 통해 K-뷰티를 대중들에게 전파하기도 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경험과 아시아의 한류뷰티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 및 현장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 NO.1 한류축제를 지향하는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내달 22일부터 10일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해운대 구남로, 영화의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개최된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