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악원-부산관광공사 "'왕비의 잔치' 보고 가을여행패키지 받자"

관람객 대상 추첨 통해 알짜배기 가을여행 패키지 선물

이소정 기자 2017.08.21 17:30:54

▲2017 왕비의잔치 포스터. (사진제공=국립부산국악원)


국립부산국악원과 부산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왕비의 잔치 시즌3'가 공연 관람자를 대상으로 가을여행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립부산국악원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 시즌3' 가을시즌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 18일부터 내달 24일 동안 공연을 관람하고 응모한 관객 중 2명을 추첨을 통해 뽑아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상품을 하나로 묶은 알짜배기 여행패키지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각각 해운대그랜드호텔 또는 일루아호텔 1박 숙박권, 왕비의 잔치 공연 2인 관람권,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2인 승선권, 송도 해상케이블카 2인 탑승권, 부산시티투어버스 2인 탑승권, 달맞이 콜라보 카페 브런치 2인 식사권, 고래사 어묵 세트 교환권 등 부산여행 필수코스로 이름난 관광 상품을 한 번에 모두 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관람 당일 공연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내달 27일 국립부산국악원 홈페이지 및 왕비의 잔치 페이스북에 게시한다. 관련 내용은 국립부산국악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한편 '왕비의 잔치'는 지난 6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 저녁 8시, 주말·공휴일 오후 4시에 해운대그랜드호텔 왕비의잔치 전용극장에서 주5회 공연된다. 공연 예매는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