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참가자 모집

기술사업화 분야 최고경영자 대상…수강료 전액 지원

최원석 기자 2017.06.26 18:01:13

부경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원장 옥영석)이 오는 29일까지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과정은 기업과 공공기관의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기술사업화에 대한 중요성과 통찰력을 키워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신산업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참가대상은 R&D 기반 중소·중견기업 임원, 기술사업화 분야 대기업 관리자 및 공공기관 임원 등 기술사업화에 관심 있는 최고경영자들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술사업화 정책, 고도화 전략 등에 관한 이슈별 케이스스터디(case study)와 파트너십 강화 워크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분야별 최고 수준의 강사들이 강의를 제공한다.

강사로 박재호 국회의원, 김병기 부산시 신성장산업국장, 김태경 부산테크노파크 원장, 민철구 BISTEP 원장 등이 나서 기술정책과 전략, 기술사업화동향, 기술사업화 전략과 실행 등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7월 5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1회씩(수요일) 부경대 용당캠퍼스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전용 강의실에서 총 12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수강료를 전액 지원하며, 70% 이상 출석하면 부경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 공동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접수문의는 부경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051-629-5656/5657)로 하면 된다.

(CNB=최원석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