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7년 졸업·입학 시즌 맞이해 추천한 제품은?

김유림 기자 2017.02.17 11:45:46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글로우 제품연출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틴트글로우’는 매끈하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을 감싸는 오일 보습막이 건조함 없이 입술을 보호하는 동시에 한번의 터치에도 본연의 컬러 그대로 표현된다. 

▲한율 쌀 진액 스킨.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 ‘쌀 진액 스킨’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깨끗한 물과 양분에서 자란 여주쌀의 깊은 영양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고보습 스킨이다. 특히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한율 ‘어린쑥수분진정수’는 피부 진정효능을 가진 어린쑥 성분을 담아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뿐만 아니라 5프리(무파라벤, 무동물성원료, 무광물성오일, 무인공색소, 무이미다졸리닐우레아)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의 순한 제품으로 어느 피부타입에나 사용 가능하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스킨 파라솔 선 프라이머. (사진=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베일 커버 쿠션’은 스킨 베일을 씌운 듯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초밀착 커버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윤기 커버 쿠션이다. 베일 커버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마치 베일을 씌운 듯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윤기 필터 콤플렉스와 진주층 성분으로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마린산소수, 마린엘릭서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전달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핑크 립스 오일밤’은 살구, 홍화, 함초 3가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고보습 틴트 립밤이다. 오일-틴팅-자외선 차단(SPF15) 삼중 보호로 볼륨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스킨 파라솔 선 프라이머’는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주는 프라이머 겸용 선크림이다.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으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줘 화이트닝 효과를 낸다. 또 진주에서 추출한 펄 성분을 함유해,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맨 위로